고창복지관
 

HOME > 복지마당 > 언론보도

   
  보도자료-고창군사회복지시설 ‘부모님 은혜, 감사합니다’ 2021년 복운 어버이날 행사 진행(05-06)
  글쓴이 : 복운     날짜 : 21-05-27 16:04     조회 : 7    
고창군사회복지시설 ‘부모님 은혜, 감사합니다’ 2021년 복운 어버이날 행사 진행

 고창군사회복지시설은 5월 6일(목) 제49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먼저 복지관에서는 ‘부모님 은혜, 감사합니다’라는 주제로 부모님을 찾아뵙지 못하는 자녀들을 대신하여 카네이션 달아 드리고 부모님의 모습을 자녀 핸드폰으로 전송하는 “사랑의 포토존 서비스”를 제공했다. 식사 이후에는 행복꾸러미 워킹스루도 함께 진행했다.

 또한, 거동이 불편하여 복지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고수면 평지경돌당 외 11개소, 밑반찬서비스 어르신 등 868명에게 복지관 직원이 직접 찾아가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선물도 합께 전달했다. 

 이번 어버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한 가운데 진행됐다.

 고창군사회복지시설장 대원스님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농촌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이 각박해지고 부모와 자녀간의 만남이 어려워져 큰 걱정이 되고 있다”며 “오늘 행사로 인해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경로효친사상과 가족 사랑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