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복지관
 

HOME > 복지마당 > 언론보도

   
  [보도자료] 5-16 고창군노인복지관, “다 함께해서 행복해요” 우리동네잔치 개최
  글쓴이 : 양용수     날짜 : 19-05-23 14:22     조회 : 160    

[보도자료] 5-16 고창군노인복지관, “다 함께해서 행복해요” 우리동네잔치 개최

고창군노인복지관(관장 대원스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6일 11시 부안면 용현경로당 광장에서 “다 함께해서 행복해요” 우리동네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문화적으로 소외감을 느끼는 경로당 어르신에게 문화공연을 통해 함께 공감하고 즐기는 화합의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용현경로당 김형균 노인회장 외 주민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떡케익 컷팅, 자녀들이 보내온 축하영상 상영되었고 난타공연, 동백꽃 생활체육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2부 행사에는 경로당 노래자랑과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맛사지 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용현경로당 김형균 노인회장은 “고창군노인복지관과 고창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지원으로 오늘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라며“함께 해주신 직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고창군노인복지관 관장 대원 스님은 “5월의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뜻깊은 하루가 되었다.”라며“앞으로도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즐겁고 건강한 노년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문의 종합사회복지관 팀장 (양용수) 563-1111